여행/타이페이 臺北

[대만여행] 대만겨울여행 1일차: 시먼딩 거리를 거닐다

깐요 2017. 4. 9. 18:48


숙소에 도착해서 어느정도 짐을 정리한 후

계획을 확인하고 시먼딩 거리 관광을 위해 밖으로 나왔다





시먼딩 중심부로 들어가기에 앞선 입구 사진이다

모바일 게임 광고가 여기저기 붙어있다

게임 및 애니메이션 사업에 밝은 대만다웠다

듣던대로 일본의 문화도 약간 스며들어있다는 것이 사실이었다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북적거렸다





유명한 핫스타 지파이다

닭고기를 넓게 펴서 튀긴 요리로 인기 길거리 음식이다

개당 70NTD 로 저렴한 편이다





인형뽑기가 있는 가게도 보였다





핫도그같은 음식을 판매하는 노점상도 있었다

대만 사람들은 가내에서 식사를 잘 하지 않는 편이라고 한다

그래서인지 외식 문화가 굉장히 발달되었다고 한다

노정상 음식으로 떼우는 사람들도 많다고 한다





흔히 콜팝이라고 부르는 음식도 있었다

거닐다보면 생각보다 여기저기서 한글을 많이 볼 수 있었다

한국관광객들이 많이 찾나보다





마포갈매기도 있다..





차들이 다니고 있다

도로가 조금 위험해보였다

상점가 안쪽에는 신호체계가 잘 잡혀있지 않은 것 같고

인도와 차도의 구분이 어려웠다..





무언가 행사 중인 것 같았다

사람들이 모여서 무대를 구경하고 있다





대만 사람들은 오토바이를 즐겨 탄다

오토바이가 굉장히 많았다





소금커피로 유명한 85도시가 보인다

필자는 먹어보지 않았다.. 커피에 소금이라니..


시먼딩 거리를 구경하다가 유명한 샤브샤브 무한리필 마라훠궈에 늦은 점심을 먹으러 갔다



흥미로웠다면 공감을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20x100